82쿡닷컴 아줌마들, ‘조선폐간’ 전쟁 선포?
이들은 '대한민국의 SRM(광우병 유해물질)은 조선일보' '우리 아이 미래 위해 조선일보 폐간하자' '우리 가족은 바른 언론을 지지한다' 등의 손팻말을 들었다. (중략)

한편, 기자회견이 끝난 이후에도 100여 명의 회원들은 조선일보 사옥을 향해 "조선일보는 쓰레기다" "조선일보는 폐간하라" "조선일보가 신문이면 우리집 화장지가 팔만대장경이다"는 등의 구호를 외쳤다.

지나가던 사람들도 "아줌마들이 거리로 나와 조선일보 폐간을 외칠 정도면 기업들이 광고게재를 외면할 만하다"고 말했다. (후략)


조선일보가 신문이면 우리집 화장지가 팔만 대장경이다!

그러게 말입니다. 차라리 파리더러 봉황이라 하고, 굼벵이보고 용가리라 할 것이며, 저보고 장동건이라 하지요-ㅅ-;;

어제는 또 그 조선일보에 이런 기사가 떴습니다.

조선일보, '다음'에 "조중동 폐간 캠페인 카페 폐쇄" 요청
광고 기업들에 대한 일부 네티즌들의 공격·선동이 잇따르자 조선일보는 23일 경영기획실장 명의로 다음 측에 광고방해를 주도하는 카페의 폐쇄를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다.

조선일보 경영기획실은 다음커뮤니케이션 대표에게 보낸 "'조중동폐간 국민캠페인 카페( http://cafe.daum.net/stopcjd )'폐쇄 요청의 건"이란 공문에서 "위 카페에서 벌어지는 불법행위로 본사가 막심한 피해를 입고 있고, 이는 귀사의 약관상 명백히 위반된 행위이며, 사법부도 이러한 종류의 사이트 폐쇄가 법적으로 정당하다고 판시하고 있으므로, 본사는 귀사가 위 카페를 폐쇄하거나 접근제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판단해 이를 요청하오니 협조바랍니다"고 밝혔다. (후략)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있었는가 하면 말이죠. 갑자기 저 카페의 회원가입이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카페 인사게시판에는 조선일보 광고 보고 찾아왔다는 사람들이 꽤 많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조선 측도 부랴부랴 해당 기사를 일면에서 내렸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저도 저 기사 보고 가서 가입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들 어쩌면 좋을까요...-_ㅠ 하아...

Posted by 좀모씨

블로그 이미지
Under Construction
좀모씨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