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 조선일보 구내식당 벽면에 붙어 있던 호주산 쇠고기 원산지 증명서들.
ⓒ 2008년 데일리서프라이즈


일단 [기자수첩]미국산 꼬리곰탕을 거부하는 공무원들... 이 링크를 보시고...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요약해 드리자면,

"공무원이 감히 정부 하는 일에 딴지를 걸다니!"

요정도 되겠습니다. 그러면서

"공무원은 정책과 행정을 펼치는 주체다. 국민의 불안감을 풀어줘야 할 공무원들이 도리어 광우병 괴담에 편승하면 국민들은 어쩌라는 건가."

...라고 끝맺음을 하는군요. 조선일보 경제부 김정훈 기자님께서 말이죠.


이에 공무원 질타하는 <조선>, 제 구내식당부터 비판하라 라면서 데일리 서프라이즈에서 반격을 가했습니다. 위의 사진이 바로 조선일보의 구내식당에 붙어있는 "쇠고기 안심하고 드세요~" 라는(아..안심 먹고싶다-_ㅠ) 벽보와 원산지 증명서들입니다.

어제도 한나라당의 이리저리 말뒤집는 행태에 대해 울분을 넘어선 개그DNA의 향취를 물씬 느꼈는데요. 역시나 조선일보도 절대 만만치 않음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제 집 살림 하나 단속하지 못하면서 남의 집 살림에 감놔라 배놔라 하는 꼴이지요 딱. 진정으로 미국산 쇠고기가 광우병에 대해 안전하다고 생각하면서, 먹어도 상관없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면, 괴담에 편승해서 불안감을 증폭시키는 저런 구내식당의 행태를 제일 먼저 비판해야죠. 안그렇습니까 김정훈 기자님?

이쯤에서 또다시 하나의 포스팅이 기억납니다.

DOBIZ님의 블로그노트 中 대한민국, 신종 CJD 발견!!

신종CJD란? Chosun, Joongang, DongA ...의 약자라고 하시네요.
정말 어쩌면 CJD보다도, vCJD보다도, HIV보다도 더더욱 무서운... 사회의 암이라는 칭호조차 그들에게는 사치...그렇지 않을까요?

참으로 아름다운 색히들이 아닐 수 없습니다.

Posted by 좀모씨

블로그 이미지
Under Construction
좀모씨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