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대통령 "어느나라가 해로운 고기 사다 먹이겠나"

기자단과 삼계탕 오찬.."국민께 해 되면 당연히 수입 안하는 것"

(서울=연합뉴스) 심인성 기자 = 이명박 대통령은 8일 미국산 쇠고기 수입 재개 논란과 관련, "어느 나라가 자기 국민에게 해로운 고기를 사다 먹이겠느냐"며 국민 건강을 최우선 정책으로 삼을 것임을 거듭 밝혔다.

이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춘추관 구내식당에서 출입기자단과 가진 삼계탕 오찬에서 "내가 `닭고기를 먹겠다'고 약속해서 (오늘 점심때) 먹은 것이다. `쇠고기는 걱정하지 말라'고 했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 대통령은 "미국이 강제로 (우리 국민에게 위험한 쇠고기를) 먹이겠느냐, 우리 국민이 사 먹겠느냐"면서 "물건을 사는 사람에게 선택권이 있는 것이다. 위험하면 우리가 못 먹고 안 먹는 것이며, 수입업자도 장사가 안되면 안 들여온다"고 지적했다.
...

부라보!!!!
AI가 위험하다니까 손수 삼계탕까지 마련해 드시고, 위대하신 각하!!! AI 바이러스는 섭씨 75도에서 5분간만 가열하면 사멸한다는 것을 아시었나요? 저도 엊그저께 치킨 먹었거든요. 꼭 삼계탕까지 드시면서 기자들하고 이야기 하시는 용단에 감명받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왜 드시는 김에 닭가슴살 육회라도 같이 드시지.

그런데 왜 광우병 이야기를 하는데 삼계탕을 드시었을까요. 30개월 이상된 맛있는 미국산 소고기로 만든 육회와...아, 육회는 냉동이라서 맛이 없을까요. 그럼 갈비탕이라도 드시면서 말씀하셨으면, 전 국민은 그 용단에 몸둘 바를 몰랐을텐데 말이죠.


아래는, 기사 아래 달린...기막힌 댓글. 촌철살인이라는 것은 이것을 두고 하는 말이죠.

어느 국민이 대통령님을 감히 해꼬지 하겠습니까?
그러니까 청와대 경호실 없애야 합니다.
문제가 생기면 그떄 다시 만들면 되지...

아주 가슴 절절히 느껴지는 패러디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 댓글에 달린 댓글 퍼레이드들...아잉~ 센스쟁이들-_ㅠ

어느 운전자가 사람을 치겟습니까? 이참에 신호등을 모두 없애죠.. 상상만 해도 아름답지 않나요?

누가 우리 나라에 침공하겠습니까? 군대 필요없습니다. 없앱시다. 혹여나 누가 침공하면 그때 예비군 소집하던가.. ㅎㅎㅎㅎㅎㅎ

어느 학생이 공부를 안하겠습니까? 학교 필요 없습니다. 없앱시다. 혹시라도 아이들 멍청해지면 그때 다시 학교 만들면 되잔아 ㅎㅎㅎ

어느 국민이 살인을 하겠는가? 총기 허용하자. 나중에 총기 사고 나면 다시 폐지하면 되지.


웃읍시다. 이렇게라도 웃어야죠. 암만, 웃어야죠. 웃읍시다! 으하하하하하하하~~~~~~~

Posted by 좀모씨

블로그 이미지
Under Construction
좀모씨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